Archives

첫 트로트 싱글앨범 - 박성현
2018년 05월 03일

<연합뉴스> 1990년대 그룹 영턱스클럽 출신 박성현이 '성현'이란 이름으로 트로트 싱글을 내고 제2의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6일 소속사에 따르면 그의 싱글 음반에는 '내 사랑 공주야'와 '당신이 최고' 두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내 사랑 공주야'는 EDM(일렉트로닉댄스뮤직) 장르 기반 댄스 트로트 곡으로, 신나는 리듬과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공주'라고 표현한 이 노래 가사는 성현이 직접 썼다. 성현은 '정' 등으로 사랑받은 혼성그룹 영턱스클럽의 2집 때 합류한 메인 보컬 출신이다.

올해 새 소속사에 둥지를 틀고 새 출발 한 그는 최근 JTBC '슈가맨 시즌2'에서 영턱스클럽 멤버들과 출연해 주목받았으며, 솔로로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네이버VIBE> 가수 “성현” 1ST Single Album [내 사랑 공주야][당신이 최고] 발매.

90년대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턱스클럽”의 메인보컬 박성현 이 “성현” 이란 이름으로 솔로 싱글 음반을 들고 우리 곁에 다시 돌아왔다.

2018년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를 틀고 새롭게 출발하는 성현은 “내 사랑 공주야”, “당신이 최고” 라는 두곡의 트로트 곡을 들고 성인가요계 에서의 제2의 가수 활동을 예고하며, 당찬 포부로 대중들에게 한발 다가서고 있다.

타이틀 곡 인 “내 사랑 공주야” 는 EDM 장르 기반의 댄스 트로트 곡으로, 신나는 리듬과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 선율이 사람들의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하며, 거기에 더해 신나게 몸을 움직이며 춤 출수 있는 중독성 강한 리듬은 가수 “성현”의 이미지와도 아주 잘 어울린다.
사랑하는 사람을 “공주”라는 단어로 표현한 이번 곡의 가사는, 가수 “성현”이 직접 작사에 참여 하며 써 내려간 글귀로, 이번 앨범의 애정을 유감없이 발휘 하였다.

올해 JTBC <슈가맨> 시즌2 에 “영턱스클럽”의 멤버로 출연하며 신곡 발매의 시작을 예고했던 “성현”!! 트로트 가수로서의 제2의 전성기를 기대하며, 그 의 앞으로의 행보에 아낌없는 응원과 박수를 보낸다.

#영턱스클럽 #박성현 #성현 #트로트앨범
back to list